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팔각도 목동본점] 숯불닭갈비 찐 맛집!

팔각도 목동본점
제가 애정하는 숯불닭갈비 맛집이에요


원래 목동이 본점인데 맛있어서 그런지
부천, 인천, 송도 등 다양한 곳에 분점이 생겼더라구요


팔각도 목동본점
위치 : 오목교역 2번출구 도보 3분
운영시간 : 주말 12:00 ~ 01:00
             평일 14시~ 01:00
(지금은 코로나 4단계로 9시까지 운영하는 것 같아요.)



이름이 팔각도인 이유는
테이블 위에 있는 판이 팔각형이라서 그런듯??

소금, 와사비, 갈릭소스, 매콤소스부터 백김치까지
닭갈비와 곁들여먹기 좋은 밑반찬들이 많이 나와요.


숯불닭갈비뿐만 아니라
평소 먹기 힘든 목살, 안창살 같은
특수부위도 판매하고 있어요.

저는 숯불닭갈비 2인분이랑
안창살 1인분을 주문했어요.


숯불닭갈비는 간장맛만 있어요.

간장베이스라 그냥 먹어도 좋고
같이 나오는 밑반찬과 함께 먹어도 맛있어요👍

저는 와사비랑 매콤한 소스가 제일 맛있었는데
같이 간 사람은 갈릭 소스가 제일 맛있었다네요.
취향껏 곁들여 먹을 수 있어요.

중간중간 파랑 꽈리고추도 같이 먹으면서
신나게 흡입했네요 :)


안창살은 고추장 양념인데
굽는 판이 다르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좀 더 직화느낌이 나요.

숯불닭갈비가 부드러운 느낌이라면
안창살은 쫄깃하면서도 매콤한 느낌



마무리로 먹은 해물순두부찌개
5000원이라 별 기대 안 했는데
해산물도 은근 있고 얼큰하니 마무리로 딱이었어요


팔각도 목동본점
갈 때마다 사람이 많지만
항상 만족하며 나오는 맛집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