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파스타 맛집 "아띠오아나폴리핏제리아" 송도에서 재방문!

 

부천 신중동역 근처에 있는 화덕피자& 파스타 맛집 아띠오아나폴리핏제리아 

피자도 괜찮지만 파스타가 정말 맛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부천 신중동] 화덕피자&파스타 맛집 ‘아띠오아나폴리핏제리아’

부천 신중동 주변에는 파스타와 피자를 파는 곳이 많은데요.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화덕피자가 맛있다는 아띠오아나폴리핏제리아로 결정! 아띠오아나폴리핏제리아는 신중동역 2번 출구 근처

sha021257.tistory.com

 

마침 송도에 갈 일이 있어서 갔다가 아띠오아나폴리핏제리아 송도점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고민없이 재방문!!

알고보니 이미 송도에서 파스타와 피자로 유명하더라구요.

 

 

위치는 송도 센트럴파크쪽이에요! (건물 지하 주차가능)

 

 

 

내부가 밝지 않아서 분위기 있고, 테이블 사이 간격도 어느정도 있는 편이에요.

 

 

오일에 찍어 먹을 수 있게 식전빵이 나오는데 엄청 쫀득쫀득해요.

안에 든 건 없지만 묘하게 중독성 있어서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크기가 너무 커서 배부를까봐 다 먹진 못했네요.

 

끄레마 디 감베리 파스타 18,500원

파스타가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4,000원 내고 면 추가를 해주었어요

 

한입 먹자마자 "그래 이 맛이었어!!" 하고 나오는 감탄사 

새우가 들어간 매콤한 크림소스 파스타인데 버섯, 새우도 낙낙하게 들어있고 일반 파스타보다 풍미가 느껴져요.

살짝 매콤해서 물리지 않고 끝까지 맛있게 먹었어요.

 

 

 

저번에는 4가지 치즈가 들어간 꽈뜨로 포르마지오 피자를 먹었었는데

이번에는 좀 가볍고 상큼한 느낌의 피자를 먹고 싶어서 스피나치 피자를 주문했어요.

스피나치 피자 20,000원

시금치에 토마토, 베이컨, 양파가 들어간 피자라 상큼한 느낌일 줄 알았는데

치즈가 많이 들어가 있고 도우가 얇은 편이 아니라 그런지 생각보다 가벼운 느낌은 아니었어요.

그래도 나폴리 피자 설명답게 엄청 쫄깃쫄깃하니 맛있었답니다. ㅎㅎ

 

 

파스타 면 추가를 해서 그런지 피자는 다 못 먹고 포장해왔어요 ㅠㅠ 

화덕피자로 유명하긴 하지만 제 입에는 시그니처 파스타인 끄레마 디 감베리가 더 맛있었어요 

다음에 방문할 때는 피자말고 1인 1파스타 해야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