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압구정로데오역 도산공원 분위기 좋은 테스트키친, 맛은...?

도산공원 앞 분위기 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테스트키친

테스트키친

위치 : 앞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 근처

영업 시간 : 매일 11 : 00~ 22 : 00 (브레이크 타임 15 : 00 ~ 17 : 00)

 

3000원 내면 발렛파킹도 가능해요!

 

 

우선 가게 인테리어가 너무 제 스타일이었어요 >_<

물론 음식점에서 제일 중요한 것 맛이지만

맛을 결정하는데 분위기도 한 몫 한다고 생각하는데 

여기 너무 분위기있지 않나요??

 

트러플 파케리 파스타(27,000원)

트러플로 맛을 낸 파케리면 파스타

 

처음 방문하는 곳에서는 시그니처 메뉴를 주문하는 편이라

파스타 시그니처 메뉴인 요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파케리면이 뭔가 했더니 납작하게 생긴 파스타면이더라구요.

 

파스타에 하몽이 들어있는데 제 입맛에는 조금 짰어요 ㅠㅠ 

개인적으로는 입맛에 잘 안 맞았다는 ...

 

썬드라이 플랫브레드 24,600원

생 모짜렐라와 썬 드라이 토마토가 들어간 플랫 브레드

 

시금치 플랫 브레드를 먹고 싶었는데 메뉴에 없어서 비슷한 느낌의 피자로 주문!

 

말린 토마토가 들어가는데 상큼하니 입맛을 돋아줘요

생모짜렐라와 드라이 토마토, 바질의 조화가 좋고 느끼하지 않고 담백한 느낌의 파스타에요

 

개인적으로는 트러플 파케리 파스타보다 썬드라이 플랫브레드 추천이에요!!

 

그리고 여기는 독특하게 일반 피클이 아닌 갓김치 피클을 주는데

생각보다 파스타, 피자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맛있어서 리필해서 먹었어요 ㅎㅎㅎ  

 

 

 

가격대가 있고 메뉴가 다소 실험적이라 호불호가 갈리는 메뉴도 있지만

친절하고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