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자담치킨 맵슐랭 마일드 순살 생각보다 안 매운걸...?

예전부터 핫했던 자담치킨 맵슐랭

조정석님 광고가 나올 때마다 어떤 맛인지 궁금했었는데

이번에 드디어 먹어보았어요 :)

 

맵슐랭은 핫후라이드에 양념을 입힌건데 

맵슐랭 마일드는 일반 후라이드에 양념을 입혀서 맵슐랭보다 덜 맵다고 해요.

점심으로 먹는 거기도 했고, 맵슐랭 마일드도 맵다는 후기가 많아서 맵슐랭 마일드로 주문!

 

맵슐랭 마일드 순살 (20000원)

자담치킨 순살은 닭다리살을 사용해요.

전 퍽퍽살보다 부드러운 살을 좋아해서 순살로 주문했어요. 

 

그나저나 아무리 순살이어도 치킨이 2만원이라니....너무 비싼 것 같아요 ㅠㅠ 

 

 

맵슐랭은 마요소스와 청양고추가 어우러진 치킨인데

기본 베이스인 마요소스 때문에 달달,부드러우면서 거기에 매콤함이 가미된 치킨이에요!

비슷한 치킨을 찾자면 푸라닭 고추마요인데 그것보다는 훨씬 매콤해요.

 확실히 다른 곳에선 못 먹어본 맛이었어요.

 

치킨 무는 무난무난했어요

확실히 교촌 치킨 무가 맛있는 것 같다는!

 

 

맵슐랭 마일드도 맵다고 하시는 분들도 많던데

전 매운 것을 좋아해서 그런지 별로 맵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그리고 기본 베이스가 마요소스라 먹다보면 느끼하고 좀 물리더라구요 

맵슐랭이 아니라 맵슐랭 마일드로 시켜서 그런건지....😂

 

다음에는 오리지널 맵슐랭으로 도전해봐야겠어요

그래도 맛이 없다면 제 취향이 아닌걸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