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프리모바치오바치 강남점 :: 피자, 파스타 후기

강남역 근처에 있는
프리모바치오바치 강남점에서 저녁 먹었어요

프리모바치오바치 강남점
강남역 11번 출구 근처
매일 11:00 - 23:00 (라스트 오더 22:00)

프리모바치오바치는 원래 홍대가 본점인데요
홍대본점만 가보고 강남점은 첫 방문이었어요


올리브 봉골레 파스타
13000원

조개가 많이 들어가있지만
제 입엔 좀 찌서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메뉴에요😭


고르곤졸라 피자
16000원

오늘의 베스트 메뉴!!
고르곤졸라 치즈가 많이 올라가 있어서
꿀에 찍어 먹으니 완전 맛있었어요👍

아로고스타 파스타
15500원
가재살과 매콤한 로제소스의 파스타

피자를 달달한 걸 시켜서
매콤한 파스타도 하나 시켜봤는데
너무 잘 한 선택이었어요
맵단의 조화가 😆


프리모바치오바치는 강남역에 있는 가게임에도
가격대가 그렇게 비싸지 않은 편이라 좋았어요
가게도 넓고 전반적으로 음식도 다 맛있었구요

다음에 강남에 가게 되면 또 들릴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