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춘천하면 닭갈비 ::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 본점

얼마전 춘천에 갈 일이 있었어요
춘천하면 역시 닭갈비 아니겠어요?!


그래서 춘천에서 유명한
통나무집 닭갈비에서 점심 식사했어요.


통나무집 닭갈비는
본점 근처에 2호점, 3호점도 있는데요
참고로 2호점은 숯불 닭갈비 집이라고 해요!


“기왕 먹을 거 본점에서 먹자!”하고 본점으로 갔어요
대기가 있을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시간이 좀 늦어서 그런지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춘천 통나무집 닭갈비 본점
강원 춘천시 신북읍 신샘밭로 763
영업시간 매일 10 : 30 - 21 : 00
(라스트오더 20 : 00)


통나무집 닭갈비는 국내산 닭을 사용하고 있고
가격은 1인분 12,000원으로
다른 닭갈비 가게와 비슷해요.

포장이나 택배 주문도 가능하네요


기본적인 밑반찬 세팅이에요
(사실 닭갈비 집에서는
밑반찬을 잘 안 먹게 되는 것 같아요)


닭갈비를 주문하면
직원분이뒤집어주면서 익혀주셔서 편했어요


저희 자리가 구석진 곳이라 눈에 안 띄어서 그런지 살짝 탈뻔?했지만 다행히 타진 않았어요 😅


기본에 충실한 맛이라 호불호 없이 모두 잘 먹을 수 있는 맛인 것 같아요
사진은 못 찍었지만
볶음밥까지 알차게 먹고 나왔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