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망

전세계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킨 새언약 유월절

전세계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킨 새언약 유월절

 

 

하나님의교회, ‘새 언약 유월절’ 지키며 지구촌 평화 기원

“유월절은 영생과 천국 축복이 약속된 하나님의 절기” 세계 175개국 330만 신자 무교절·부활절도 함께 지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사진)가 ‘유월절 대성회’를

n.news.naver.com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사진)가 ‘유월절 대성회’를 거행했다.


교회 측은 “국내 전역을 비롯해 미국, 영국, 페루, 브라질, 인도,
아랍에미리트, 남아프리카공화국 등 175개국 신자들이 지난 15일 저녁에
코로나19 방역수칙에 따라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유월절을 지키며
그리스도의 사랑과 희생을 되새겼다”고 18일 전했다.


십자가 사건 이후에도 바울을 비롯한 사도들과 초대교회 신자들은 유월절을 소중히 지켰다(고린도전서 11장).
그러나 교회가 세속화하면서 325년 니케아 회의를 통해 유월절이 폐지됐고, 
이후 1600년이라는 긴 세월 동안 지켜지지 않았다.
하나님의 교회는 오늘날 새 언약 유월절을 회복하여 그대로 지키고 있다.





하나님의교회는 얼마 전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지키며 전세계 175개국에서 새언약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드리밍도 감사함으로 유월절을 지켰는데요.
유월절은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축복, 영생의 축복이 약속된 중요한 하나님의 절기입니다. 
이렇게 중요한 날임에도 하나님의교회만이 성경의 가르침대로 유월절을 지키고 있죠.

 


또한 하나님의교회는 유월절뿐만 아니라 무교절, 부활절을 비롯한 3차 7개 절기를 성경의 가르침대로 지키고 있습니다. 
유월절이 너무나도 중요한 절기이기에 하나님께서는 제2유월절을 허락하셨습니다.

5월에 제 2유월절이 있으니 아직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지 못하신 분들께서는 제 2유월절 지키셔서 영생의 축복 꼭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