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교촌치킨 메뉴 추천 레드콤보 후기

저희 집은 다른 집도 그렇겠지만
치킨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ㅋㅋㅋ

자주 이용하는 교촌치킨 메뉴 중에서
가장 추천하는 메뉴는 바로 레드콤보에요!!

콤보는 퍽퍽한 살이 없이
다리, 윙, 봉으로만 배달되어 와요.

퍽퍽한 살 싫어하시는 분들은 콤보 시켜드시면 좋아요!


드디어 레드콤보가 도착했어요.
가격은 18000원이에요.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오픈해 볼까요??



열어보면 양이 많은 편은 아니에요 ㅜㅜ

레드콤보는 고추장 양념이 된 치킨인데요.


살짝 짭쪼름하면서도 매콤한 맛 때문에
느끼하지 않게 먹을 수 있어요 ㅋㅋㅋ
그래서 더 많이 먹게 되는 것 같아요 ㅜㅜ ㅋㅋ


쿠폰 3장을 모으면 웨지 감자를 주는데요.
쿠폰이 많은지라 웨지감자도 시켜먹었어요.
(교촌치킨 팬 인증... ㅋㅋㅋ)

맛은 그냥 평범한 감자튀김 맛이에요!


냉장고에 붙은 교촌치킨 쿠폰을 보니
야식을 좀 줄여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