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목동 맛집 추천 에머이(Emoi) 쌀국수

쌀국수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제가
최근에 맛있게 먹은 쌀국수 집이 있어요.

바로 에머이(Emoi)쌀국수 집인데요.

인기가 많은 집이라 10분 정도 웨이팅 후 입장할 수 있었어요.



에머이 쌀국수 집은 주문을 하면 이렇게 차를 주더라구요 보리차 같은 느낌이었어요.


여자 세명이서 푸짐하게 시켰어요 ㅋㅋ



에머이 쌀국수는 쌀국수 종류도 양지, 직화, 차돌 등 다양한데요.

저희는 양지쌀국수, 볶음밥, 롤만두 이렇게 세 가지를 시켰어요.

양지쌀국수는 제가 쌀국수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도 많이 먹을만큼 국물이 깔끔하면서도 맛있어서 좋았어요.

볶음밥은 그저 그랬어요 ㅠㅠ 그냥 진짜 평소에 먹는 볶음밥 맛??

그리고 롤만두 !! 이거 정말 대박이었어요.
롤만두와 같이 나오는 소스에 푹 담가서 먹는데 이게 제일 맛있었어요.
맛있다 연발하면서 결국 2개나 시켜먹었어요 ㅋㅋ

목동 맛집으로 추천할 만하더라구요
적극 추천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