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음식

[행주산성 맛집] 참조은능이버섯백숙 메뉴

이번주에 가족끼리 행주산성에 갔다가 점심 먹은
행주산성맛집을 추천해드릴까해요.


바로 참조은능이버섯백숙인데요.

행주산성에서 차로 5분도 안 걸리는 가까운 곳에 위치해있어요.
저희는 차로 이동했지만
산책하며 걸어가기에도 괜찮을 것 같아요 ~~

참조은능이버섯백숙이라는 가게 이름에 맞게 모든 메뉴에 능이버섯이 들어가 있어요.

능이버섯 비싸다고 들었는데 그거 생각하면
메뉴가 비싼 것 같지 않아요 ㅋㅋㅋ


밑반찬은 다른 가게와 비슷하네요.
여긴 특이하게 찰밥이 탕이랑 같이 나오지 않고 따로 나와요.



저희는 능계탕(12000원), 산삼능계탕(18000원)을 시켰어요.
산삼능계탕에는 산삼이 들어 있고 능계탕보다 능이버섯이 더 많이 있다고 하네요.


산삼능계탕에는 이렇게 산삼이 한뿌리째 들어있어요
보기만 해도 몸보신이 되는 느낌 ㅋㅋ


이건 능이버섯인데요.
말리면 이렇게 검은색이 된다고 해요.
맛은 다른 버섯보다 쫀득하고 향이 진했어요.

먹어보니 고기는 부드럽고 국물은 깔끔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는 해신탕 먹으러 와야겠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