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이야기

마리몬드 아이폰7 케이스 백목련 바이올렛 터프케이스

마리몬드 아이폰7 케이스 백목련 바이올렛 터프케이스

핸드폰을 아이폰7으로 바꾸면서 마리몬드 백목련 케이스를 구입했어요.

​마리몬드 백목련 케이스는 하드케이스와 터프케이스가 있는데요.

하드케이스보다 더 튼튼한 타프케이스로 결정했어요!
가격차이도 2000원밖에 안 나더라구요 ~


두구두구 드디어 배송이 왔어요 ~~
너무 예쁘지 않나요??


백목련 바이올렛 터프케이스 가격은 25000원이에요!

비싸긴 하지만 ㅠㅠ 마리몬드가 위안부 할머니들을 위한 다양한 좋은 활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기쁜 마음으로 구입했어요.


케이스를 구입하면 이렇게 예쁜 문구도 함께 와요.

​마리몬드 백목련 케이스는 핑크, 바이올렛, 스카이블루 세가지 색이 있는데요.
제 아이폰이 로즈골드라 바이올렛이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아 구입했어요!


백목련 바이올렛 케이스 사진이에요.
위에껀 보정 넣은 것 , 아래껀 보정 없이 기본 카메라로 찍은 거에요 ~~


내부에 정품 인증이 있어야 마리몬드 제품이라고 하네요!
아 그리고 터프케이스는 카드를 넣을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 아이폰7 캐이스만 카드를 넣을 수 없다고 하네요 ㅜㅜ 참고하세요~~


아이폰에 껴본건데 로즈골드 색이랑 바이올렛 색이 굉장히 잘 어울려요.


터프케이스라 그런지 확실히 핸드폰을 잘 감싸주는 느낌이에요.
그만큼 핸드폰이 뚱뚱해지기도 했지만요 ㅋㅋㅋ

너무 예뻐서 굉장히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