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망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참 진리교회 구별법(feat.하나님의교회)---②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참 진리교회 구별법(feat.하나님의교회)---①

오늘날 수많은 종류의 교회가 있습니다. 그 가운데 우리가 어떻게 거짓교회와 참 진리교회를 구별할 수 있을까요??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가라지와 알곡의 비유를 통해 거짓교회와 참 진리교회

sha021257.tistory.com

지난 포스팅에서 가라지와 알곡 비유를 통해 

예수님께서 천국갈 수 있는 진리를 알려주셨지만

사단 마귀에 의해 가라지인 불법이 덧뿌려져 온 세상에 가득하게 되었음을 살펴보았습니다. 


가라지=불법

마 13 : 40 "그런즉 가라지를 거두어 불에 사르는 것 같이 세상 끝에도 그러하리라...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거두어내어 풀무불에 던져 넣으리니"

 

가라지가 아무리 많다고 해도 농부는 기뻐하지 않습니다. 

가라지를 거두어 불사르는 것과 같이 불법을 행하는 자들은 결단코 천국에 갈 수 없습니다.

 

 

성경에 기록된 하나님의 법이 아닌 불법은 무엇일까요??

하나님의 법인 안식일, 유월절이 아닌 사람이 만든 일요일예배, 크리스마스가 불법이며 

이러한 불법을 행하는 교회는 바로 가라지 교회입니다. 

 


초대교회 진리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그렇다면 불법이 가득한 상황에서 우리는 어떤 믿음을 가져야 할까요??

엡 2 : 20 "너희는 사도들과 선지자들의 터 위에 세우심을 입은 자라 그리스도 예수께서 친히 모퉁이 돌이 되셨느니라."

 

우리는 예수님과 사도들이 닦은 터 위에 믿음을 세워야 합니다. 

불법의 씨가 뿌려지기 전 예수님께서 세워주시고 사도들이 행했던 초대교회 진리가 완전한 진리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그 진리를 그대로 행해야 합니다. 

하나님의교회는 불법이 아닌 초대교회 진리를 온전히 행하는 교회입니다.

 

 

그렇다면 예수님께서 세워주시고 사도들이 행한 진리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눅 4 : 16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행 17 : 2 "바울이 자기의 규례대로 저희에게로 들어가서 세 안식일에 성경을 가지고 강론하며"

예수님께서는 안식일을 지키셨고, 예수님의 본을 따라 사도들도 안식일을 지켰습니다. 

 

 

마 26 : 19 "내 제자들과 함께 유월절을 네 집에서 지키겠다 하시더라 하라 하신대 제자들이 예수의 시키신대로 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였더라."

예수님께서는 유월절 진리를 세워주셨고, 초대교회 역시 예수님의 본을 따라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고전 11 : 1 "내가 그리스도를 본받는 자 된 것 같이 너희는 나를 본받는 자 되라 ... 무릇 남자로서 머리에 무엇을 쓰고 기도나 예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요 무릇 여자로서 머리에 쓴 것을 벗고 기도나 에언을 하는 자는 그 머리를 욕되게 하는 것이니 이는 머리 민 것과 다름이 없음이니라."

또한, 초대교회에는 여자는 머리에 수건을 쓰고 남자는 쓰지 않는 머리수건 규례가 있었습니다. 

이외에도 초대교회 성도들은 오순절, 초막절을 지켰습니다. (행 2 : 1, 요 7 :2)

 

 

안식일, 유월절, 수건규례, 오순절, 초막절 등이 가라지인 불법이 뿌려지기 전

예수님과 사도들이 지킨 완전한 진리입니다. 

초대교회 진리를 지키는 자가 바로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알곡입니다. 

 

 

반대로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 십자가 숭배 등은 사도시대 이후 덧뿌려진 불법입니다. 

불법을 행하는 자는 절대 구원받을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의 본을 따라 초대교회 진리 지키는 알곡된 참 진리교회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