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망

하나님의교회가 시온이라고??

성경 속에 자주 등장하는 '시온'

시온은 과연 어떤 곳인지, 하나님의교회가 왜 시온인지 함께 살펴보아요 :)

 


#시온, 하나님께서 거하시는 곳

시 132 : 13 "여호와께서 시온을 택하시고 자기 거처를 삼고자 하여 이르시기를 이는 나의 영원히 쉴 곳이라 내가 여기 거할 것은 이를 원하였음이로다."

성경은 하나님께서 거하시는 특별한 장소가 있음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그곳이 바로 시온입니다!

또한 하나님께서는 시온에 거하는 하나님의 자녀들에게 영생의 축복을 약속하셨습니다.(시 133: 1)

그렇기 때문에 많은 교회에서는 자신들이 시온이라며 주장하고 있죠. 

그러나 성경이 증거하는 시온은 하나님의교회뿐입니다.

 

#시온, 하나님의 절기 지키는 곳

사 33 : 20 "우리의 절기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여호와께서는 거기서 위엄 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

하나님께서 거하시고 함께하시는 시온은 하나님의 절기를 지키는 곳입니다. 

 

 

#하나님의 절기, 새언약 유월절

레 23  : 4 "기한에 미쳐 너희가 공포하여 성회로 삼을 여호와의 절기는 이러하니라 정월 십사일 저녁은 여호와의 유월절이요."

성경은 유월절이 하나님의 절기임을 정확히 알려주고 있습니다. 

물론, 우리가 지켜야 하는 유월절이 양을 잡아 지키던 구약시대 당시 유월절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왜냐하면 구원자로 오신 예수님께서 예수님의 피로 새언약 유월절을 세워주셨기 때문입니다. 

 

 

눅 22 : 15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 것이라."

예수님께서는 예수님의 피로써 새언약 유월절을 세워주셨습니다. 

스스로 시온이라고 주장한다고 해서 시온이 되는 것이 아니라,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곳이 바로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시온이 되는 것입니다.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곳, 과연 어디일까요??

 

 

#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유월절 지키는 시온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18일 전 세계적으로 ‘유월절 대성회’를 거행했다. ··· 예수 그리스도와 베드로, 요한, 바울 등 초대교회 성도들이 지켰던 새 언약 유월절은 오늘날 전 세계 하나님의 교회에서 유일하게 거행되고 있다.
[경기일보, 2019/4/21]

언론에도 여러번 보도되었듯이,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새언약 유월절을 지키는 곳은 바로 하나님의교회뿐입니다. 

시온을 찾고 계신가요?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시온,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하나님께서 주시는 축복 넘치게 받으세요  :)

 

 

출처 : 하나님의교회 헤븐리스토리